Sunday, July 12, 2015
복면가왕 [KING OF MASK SINGER] 컬투 김태균 사이보그 vs 퉁키 '달빛창가' @도시 아이들 - 150712
복면가왕 [KING OF MASK SINGER] 컬투 김태균 사이보그 vs 퉁키 '달빛창가' @도시 아이들 - 150712
노유민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밝혔다.
7월12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오늘 차인 순정남과 하루 세번 치카치카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그 결과 치카치카가 압도적인 차이로 승리를 차지했고, 패한 순정남은 복면을 벗게 됐다. 알고보니 순정남은 최근 29kg을 감량해 화제가 된 노유민.
모두를 놀라게 한 노유민은 "따뜻한 물 많이 드시고 쌈류 많이 드시고 삼시 세끼 잘 챙겨먹어라. 나름대로 노력 많이 했다"고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노유민은 "여기에 참가한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았다. 그동안 방송에 나와 어린 분들은 가수라기보단 개그맨 방송인으로, 나이드신 분들은 비주얼 가수로만 생각해 내 노래를 제대로 들어보신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노유민은 "무대에 대한 그리움이 많았다. '복면가왕'을 통해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게, 남의 노래지만 내 목소리를 들려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되게 큰 행복이다"고 덧붙였다.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