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2, 2015
복면가왕 3회 - 반전 캐스팅으로 놀라움을 선사하다! (영상, 원곡 무료감상)
복면가왕 3회 - 반전 캐스팅으로 놀라움을 선사하다! (영상, 원곡 무료감상)
회를 거듭할수록 막강해지는 캐스팅! 그리고 드디어 시작된 복면가왕 대국민 사전투표! 또 기존의 1라운드 ‘듀엣’ 경연에서 ‘솔로’경연으로 더욱 노래에 집중할 수 있게 된 경연포맷까지, 예측불허의 재미를 더해가는 복면가왕 3회 1라운드 스토리를 공개합니다!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드라마틱한 발성과 진성, 가성, 탁성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정확하게 반갈렸네’의 선곡은 걸스데이의 ‘Something’. 원곡의 감성에 충실하고 폭풍성량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자나깨나 산불조심’의 선곡은 조수미의 ‘나 가거든’. 자, 1라운드 1대결 시작합니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대결의 결과는 58 : 41 (총 99표)로 '정확하게 반갈렸네’의 승리!
베일을 벗은 ‘자나깨나 산불조심’의 정체는 바로, ‘김종서’였습니다. 고음에서 티가 날까봐 일부러 반음을 낮췄다는 그. 오랜만에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더욱 반가웠습니다.
요즘 핫한 ‘유승옥’ 저리가라 할 정도의 완벽몸매와 멋진 바이브레이션을 선보이는 ‘입 돌아간 체리’의 선곡은 심수봉의 ‘비나리’. 안정적인 중저음으로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가려진 거미줄 사이로’ 의 선곡은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뽕필과 중저음의 대결, 감상하시죠!
녹화현장에서 이번 방송의 최대 재간둥이로 인기를 모은 ‘남산위의 저 소나무’는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불렀는데요, 희대의 깝(?)과 흥으로 무대를 휘저은 그의 노래실력은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습니다. 이에 맞붙은 주인공은 허스키한 매력으로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선보인 ‘이랬다가 저랬다가 박쥐인간’. 선곡은 조장혁의 ‘중독된 사랑’ 입니다.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No comments:
Post a Comment